본문 바로가기

[Custom Manufacture]/LASER Works

딸아이를 위한 어린이 시계로 개조하기^^

안녕하세요^^

한스팩토리입니당.

 

딸아이가 벌써 다섯살이 되었습니다.^^

 

12월생이라 한살 그냥 먹은거지만...

 

다섯살.... 훌쩍 커버렸네요^^;

 

울 딸래미가 슬슬 숫자와 글자에 관심을 보이면서...

 

시간을 알아보고 싶어하는 욕심이 생겼나 봅니다.

 

그래서 멀~ 쩡한 시계를 살짝 손봐서 ㅋㅋ

 

어린 아이들을 위한 시계로 개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빠가 만들어 줄께~ 기다려~!!!

 

 

진짜 멀쩡한 짐*리 시계를 분해합니다.

 

나름 무소음 시계라서 비싼건데...

 

놀고있는 시계가 이것뿐이라서 이 녀석으로 정했습니다.ㅋㅋ

 

 

아트지 두장을 준비합니다.

 

울 딸래미 좋아하는 핑크와 초록으로 말이죠^^

 

 

대충~ 머리속에 있는 구상대로

 

시간과 분을 쉽게 알기 위한 도면을 그려서~

 

 

시계 바늘이 가르키는 위치에 맞게 도면을 수정하겠습니다.

 

그리고 레이저 머신을 이용해서~

 

정확하게 커팅을 해줍니다.ㅋㅋㅋ

 

 

제일 밑에는 초록 베이스를 깔아주고요~

 

 

그 다음엔 핑크 아트지로 시간과 분을 알려주는 베이스를 가공해줍니다.

 

 

자~ 이제 시계 속에 부착을 해줍니다.

 

짜잔~ 양면 테이프를 이용하니 쉽게 되는군요 ㅋㅋ

 

 

오호~ 생각한대로 만들어 지고 있어요~

 

신나요~ ㅋㅋㅋ

 

 

그 다음 시침, 분침, 초침을 다시 조립하고

 

뚜껑을 닫아주니~!!!

 

울 딸래미를 위한 어린이 시계가 완성 되었습니다!!!

 

^_____^

 

구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밤 딸래미 뽀뽀를 받고 싶다면 도전하세욧!!! )

 

.

.

.

 

*******************************************************************

 

 

CNC가공, LASER가공 1:1 맞춤 주문제작, 소량제작 가능

 

견적, 상담, 구입 문의

 

E-mail : hansfactory@hanmail.net

 

H.P. 010-4767-3559

*******************************************************************

 

# 가보자~ 한스팩토리 BLOG SHOP #

www.한스팩토리.com

www.hansfacto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