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stom Manufacture]/WOOD Case·Box

스페셜 명함 케이스 주문제작 - 자작나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스팩토리입니다.

 

봄이오니깐 사람들의 활동이 활발해지는 모양입니다.

 

이래저래 바빠지니 기분은 좋네요~

 

요새 정신없이 바빠서~ 포스팅을 별로 못했는데...

 

다시 박차를 가해보겠습니다.ㅋㅋ

 

오늘은 특별 주문제작.. 이름하야~ 스페셜 버전

 

명함 우드케이스입니다.

 

 

일반적인 명함 싸이즈가

 

가로 90mm x 세로 50mm 라는것을 감안해서

 

3D 모델링을 해보겠습니다.

 

 

약간 넉넉(?)하게 생각해서

 

가로 95mm x 세로 55mm 로 제작하겠습니다.

 

 

좋은 등급의 자작합판을 세팅해주고요~

 

 

CNC 가공에 들어갑니다.

 

레디~ 고!!!!

 

 

가공 조건에 따라 시간이 달라지지만...

 

너무 빠르게 결과물을 얻고 싶다고 시간을 재촉한다면

 

나무는 허락해주지 않습니다. ㅠㅠ

 

천천히~ 나무를 달래가며 가공해야 하지요^^;

 

 

자~ 이제 우드케이스 1차 가공이 완료 되었습니다.

 

그 다음 천연오일로 정성스레 마감을 해주고요~

 

뚜껑과 아랫부분의 결합을 위해 자석을 삽입해줍니다.

 

 

두둥!!!!

 

완성입니당^^

 

 

 

 

 

예전에 만들어 놓은 명함들을 넣어보았더니~

 

아주 잘 어울리네요 ㅋㅋㅋ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

 

스페셜 명함 우드케이스 제작을 구경하셨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셔요~

 

화이팅!!!

 

.

.

.

 

*******************************************************************

 

CNC & LASER Custom Manufacturing

 

1:1 맞춤 주문제작, 소량생산, 시제품/샘플 제작

 

[ 견적, 상담, 구입 문의 ]

E-mail : hansfactory@hanmail.net

H.P. 010-4767-3559

*******************************************************************

 

 

 

[ 유익한 내용이었다면 ↓ View on 손가락 모양을 꾸욱!! 눌러 응원해주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