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stom Manufacture]/WOOD Case·Box

Wood Business Card Case / 나무 명함케이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스팩토리입니다.

 

지난번 나무로 만든 명함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자주 보기 어려운 소재로 명함을 만들다보니 그랬던것 같네요^^

 

오늘은 역시 나무로 명함 케이스를 만들어 보았네요~

 

지난번 나무 케이스는 대용량(?)으로 제작한것이고 이번것은

 

소량의 명함을 포켓에 담아 가지고 다닐수 있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목재는 월넛(호두나무)을 사용했습니다.

 

물론 여러가지 나무로~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이 가능하지요~

 

손안에 쏙 들어오는 싸이즈^^

 

가로 70mm x 세로 100mm x 두께 6mm 입니다.

 

 

준비된 목재를 가공해서 제작하고

 

마감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고운 사포로 다듬고 천연오일로 여러차례 마감하면....

 

 

짜잔~

 

나무 명함케이스가 완성 되었습니다.

 

 

나무 명함은 아주 소량 수납이 가능하구요

 

종이 명함은 20~25장 정도 수납이 가능하도록 만들었습니다.

 

물론 더 수납 되도록 만들면 되지만 슬림한게 이뻐 보여서~

 

이번에는 약간 날씬(?)하게 만들었어요...

 

 

지난번에 만들었던 우드명함을 넣어 보겠습니다.

 

개방된 부분으로 손쉽게 명함을 넣고 빼고 할수 있지요 ㅋㅋ

 

 

목재에 따라 느낌이 다른 케이스가 될것 같아서

 

다른 목재로~ 다른 디자인으로 준비중인 다음 모델이 궁금해 지네요~

 

 

아~ ^^

 

지난번에 제작한 알미늄 명함이 있었죠^^?

 

그 명함을 한번 넣어 봐야 겠네요~

 

 

남아 있는 알미늄 명함이 20장 정도인데....

 

다~ 들어가고도 공간이 남네요...ㅋㅋ

 

 

역시~

 

나무는 어떤 소재와도 잘 어울려~ 음~ 좋아!!!

 

 

나무명함, 알미늄명함, 종이명함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고급스런 나무 명함케이스네요 ^_____^

 

 

사진이 좀 많죠^^?

 

긴 글 구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거 선물용으로도 좋을까요???

 

맘에 든다면 추천 꾹!!! 눌러주세요~

 

이상

 

나무로 만든 Business Card Case 제작을 구경하셨습니다.

 

.

.

.

 

CNC & LASER Custom Manufacturing

 

한스팩토리에서 제작하는 모든 제품들은 맞춤/주문 제작입니다.

 

1:1 맞춤/주문제작, 소량생산, 시제품/샘플 제작

 

[ 견적, 상담, 구입 문의 ]

E-mail : hansfactory@hanmail.net

H.P. 010-4767-3559

 

.

.

 

칭찬과 격려가 담긴 댓글에 힘을 얻습니다.

↓ 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