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stom Manufacture]/LASER Works

어린이집 재롱잔치 응원 피켓 제작기 ^^ - 아빠는 그냥 만들어 !!! ㅋㅋㅋ

안녕하세요^^

한스팩토리입니다.

 

첫째딸 어린이집 재롱잔치가 내일입니다.

 

엄마는 2주전부터 인터넷에서 응원 피켓을 사야겠다고~

 

슬그머니 말을 꺼내는데...

 

아~ 이솨람아~ 내가 뭐하는 사람인가???? 

 

만드는게 내 직업이라네~ 이솨람이... @..@

 

암튼 이렇게 아빠의 응원 피켓 만들기는 시작 되었으니.....

 

두둥....

 

 

재료는 폼보드, 퀼트지, 스프레이 접착제...

 

그리고 머리속에 하트 디좌인~ ㅋㅋ

 

 

레이저 머신을 이용해서 글자를 커팅!!!

 

글자가 많기도 하네~ ㅠㅠ

 

 

배경색을 맞추는데....

 

미술시간에 보색대비 그 머시기 생각도 안나는거....

 

다시 떠올리며^^ 최대한 눈에 띄게 만듬 ㅋㅋㅋ

 

 

큰글자, 작은글자 따주고...

 

배경으로 검은색 퀼트 깔아주고^^;;

 

음~ 좋아~ 좋아~

 

 

요리 조리 배열해보고....

 

음~ 좋아~ ㅋㅋㅋ

 

 

그 다음 별모양 데코레이션도 준비하고^^

 

왜냐면~

 

재롱잔치 빅스타가 탄생하는 순간을 축하하기 위해서 ~

 

후후후 ^^

 

 

( JYP ??? 조용필??? )

 

 

데코레이션 별은...

 

검은 바탕에 골드로 표현해 보았습니다.

 

음~ 생각대로 이쁘네요 ㅋㅋㅋ

 

 

그 다음...

 

울 가희가 좋아하는 핑크 하트를 무진장 많이~

 

무한 하트 ♥♥♥♥♥♥♥♥♥♥♥♥♥♥♥♥♥♥♥♥♥♥♥

 

 

짜잔~ 움무하하하하하하하 ^^

 

이렇게 장장 4일에 걸쳐 틈틈히 만든

 

재롱잔치 응원 피켓이 완성 되었습니다.

 

아빠는 울 가희를 이~ 마~ 안~ 큼~ 사랑한단다!!!!

 

이상...

 

응원 피켓 만들기를 구경하셨습니다.

 

ㅋㅋㅋㅋ

 

( 또 만들라고 그러면 그냥 돈주고 사는게~ )

 

.

.

.

 

 

CNC & LASER Custom Manufacturing

한스팩토리에서 제작하는 모든 제품들은 맞춤/주문 제작입니다.

1:1 맞춤/주문제작, 소량생산, 시제품/샘플 제작

[ 견적, 상담, 구입 문의 ]

E-mail : hansfactory@hanmail.net

H.P. 010-4767-3559

.

.

칭찬과 격려가 담긴 댓글에 힘을 얻습니다.

↓ 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