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stom Manufacture]/WOOD Case·Box

딸래미 선물 주려고 만든 나무필통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스팩토리입니다.


올해 초등학교 입학한 첫째딸에게...


자그마한 선물로 나무필통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요즘 애들 이런거 좋아할런지 모르겠지만^^;;


울 딸래미... 어릴때부터 나무로 만드는것을 보고 자라서 그런지 


무척 좋아하네요...



체리(벚나무) 원목으로 제작...


뚜껑에는 필통 주인(?) 이름 각인해주었어요... ㅋㅋ



요즘 초등학교에선...


딸그락 거리는 소리가 방해된다고~


천이나 비닐로된 필통을 가져오라 한다네요....



뭐~ 충분히 이해하는 부분입니다만...


저와 딸래미는 나무를 좋아하다보니~ ㅋㅋ


나무필통이 너무나 좋습니다.



특히 가장 좋은건...


손에 느껴지는 나무의 감촉...


그 감성을 포기하긴 어려울듯 ㅋㅋㅋ



고맙게도...


아빠가 만들어준 필통을~


너무나 소중하게 생각해주는 딸래미 ^^



필통 바닥에는...


나름 제조사(?) 로고가 박혀있어서...


평생 A/S가 가능하다는 의지를 !!



나무는 언제나 좋습니다!!!



체리(벚나무) 원목으로 만든...


딸래미 선물용 나무필통~


구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CNC & LASER & 3Dprint Custom Manufacturing

 

한스팩토리에서 제작하는 모든 제품들은 맞춤/주문 제작입니다.

 

1:1 맞춤/주문제작, 소량생산, 시제품/샘플 제작

 

[ 견적, 상담, 구입 문의 ]

E-mail : hansfactory@hanmail.net

H.P. 010-4767-3559

 

[ 견적요청시 참고사항 ]

http://blog.daum.net/hansfactory.kr/437 

.

.

 

Copyrightⓒ 2015 by HANSFACTORY.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