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stom Manufacture]/LASER Works

캘리그라피 목판 오더메이드 for 문진아 작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캘리그라피 작가의 손글씨를...


목판에 새겨드리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간단하게~~ 소개해보겠습니당.



글씨 자체가 작품이라서...


나무에 새기는 작업만해도~


너무 너무 좋네요~



원하시는 크기에 맞춰서~


좋아하는 목재에~ 


각인 작업이 가능합니다^^



부럽습니다.


글씨 잘 쓰는 재능^^



손글씨, 캘리그라피를...


종이에만 쓰기 보다는...


다양한 소재에 새겨도 멋진 작품이 될것 같네요~



사람의 눈은 다~ 비슷하다고 그랬던가요?


제가 보기엔 참~ 좋습니다.



주변분들에게 사진을 보여주니...


이쁘다고 반응이 굳!! 입니다^^



전 단지~


나무에 새겨드렸을뿐^^



나무가 이래서 좋은겁니다. ㅋㅋ


이쁘죠??



캘리그라피 작가님들의 작품들을 많이~~


새겨보고 싶네요^^


구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한스팩토리는... 생각하는 그것을... 실제로 만드는... 멋진일을 하고 있습니다. -


Thank you for watching


.

.

.


CNC & LASER & 3Dprint & Handmade Custom Order Manufacturing

 

E-mail : hansfactory@hanmail.net

H.P. 010-4767-3559


[ 제작 문의 CLICK ]

http://blog.daum.net/hansfactory.kr/437 

.

.

 

Copyrightⓒ 2017 by HANSFACTORY.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