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FORMATION ]/한스팩토리NEWS

[안내] CNC & LASER 이론 및 실기 체험 진행합니다.

안녕하세요^^

한스팩토리입니다.

 

 

 

최근 한스팩토리에 방문해주신 손님이 상당수 됩니다.

 

방문 감사드립니다.^^

 

방문하신 손님중에는 제품 제작을 의뢰하러 오신분들도 계시구요~

 

간단한 가공 노하우를 물어보러 오신분도 계시구요~

 

그분들중에는 CNC 와 LASER 에 대해...

 

궁금해서 자문을 구하러 오시는분들이 상당수 계셨는데요...

 

그때마다 제가 알고있는 지식, 노하우 등등을 아낌없이 말씀 드렸습니다.

(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

 

저는 이 일을 준비, 시작하면서 CNC에 대해 알려주는

 

학원이나 교육 기관을 찾을수 없어서 참 어려웠습니다.ㅠㅠ

 

가의 독학으로 맨땅에 헤딩을 했기 때문에 그분들의 심정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정말 막막했었습니다.

 

도대체 CNC가 뭔지... 무슨 공부를 해야하는지... 어떻게 준비를 해야하는지 등등

 

모든것이 막막했습니다.ㅜ..ㅜ

 

더 막막한것은 어느 누구에게도 도움을 구할수가 없었다는것입니다.

 

그래서 6~7개월간을 독학으로 공부를 해야만했습니다.

 

( 고딩때 그렇게 열심히 했으면 서울대 갔을겁니다.ㅋㅋㅋ )

 

그래서...

 

제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중에...

 

이 글을 읽어본 분들중 신청을 받아서...

 

CNC & 레이저에 대한 간단한 이론 및 실기 교육(?)을 하려고 합니다.

 

( 제가 누굴 가르칠 실력이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는범위내에서 열심히 알려드리는 수준이 될것입니다. )

 

말그대로 현장 탐방 및 막연한 분야에 대한 체험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가 업무를 중단 할 수는 없기 때문에...

 

1주일에 한두분정도...

 

제 업무에 지장이 없는 범위내에서 신청을 받아 할겁니다^^

 

일종의 개인별 수준별 맞춤 교습이 되겠네요 하하*^^*

 

아참!!! 무료는 아닙니다!!!

 

일정 비용... 상호 협의후 진행 가능할것 같습니다.

 

연락주세요~^^

 

지금 시작하면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힘내시고요~ 감사합니다^^

 

한스팩토리 010-4767-3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