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stom Manufacture]/WOOD Sign

목조주택 상량문 ,대형 박달나무에 레이저 각인 오더메이드

안녕하세요^^

 

한스팩토리입니다.

 

멀리 강원도에서 의뢰해주신 작업이네요~

 

국산 목재중에 단단하기로 소문난 박달나무에... 

 

원하는 내용을 각인하는 작업을 해드렸습니다.

 

 

 

목조주택을 짓고, 상량문을 올리는 옹도인지...

 

현판으로 걸어두실 용도인지 둘중에 하나인듯 합니다^^;;

 

 

 

박달나무의 크기가....

 

길이 1700mm x 폭 300mm x 두께 45mm 

 

많이 크죠^^?

 

그리고 상태 특A급인 박달나무를 오랜만에 만나서...

 

살짝 흥분했습니다. ㅋㅋ

 

 

 

한스팩토리 6호시 에필로그 레이저 머신의 

 

가공 가능 범위를 훌쩍 넘기는 싸이즈라서...

 

모든 짱구를 동원해서 해냈습니다. ㅋㅋ

 

 

 

정밀하고!!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이...

 

아주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왔네요^^

 

 

 

제가 맡은 작업은 여기까지!!

 

그 다음 공정(마감)은 직접 하시겠다고 하셔서~

 

이렇게 완료하고 보내드렸습니다.

 

 

 

어떻게 최종 마무리 되었는지...

 

너무나 궁금하기에~ 나중에 소식 들려주실거라 기대하면서^^;;

 

아주 긴~~ 목재에 레이저 각인 작업은 완료 하였습니다.

 

 

 

목재에 따라 난이도가 다르겠지만...

 

박달나무는 상당히 단단해서 어렵긴 하네요^^

 

그러나 불가능 없는!! 디지털목공방 한스팩토리....

 

하면 됩니다.^^

 

 

 

안되면 될때까지...

 

되는 그 순간...

 

불가능은 없는겁니다^^ ㅋㅋ

 

 

 

Mission accomplished

 

 

 

구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하~ 하얗게 불태웠다... ㅋㅋ )

 

.

.

 

 

- 한스팩토리는 생각하는 그것을 실제로 만드는 멋진 일을 하고 있습니다. -

Mobile : 010-4767-3559
E-mail : hansfactory@hanmail.net

:

[ 제작 문의 Link ]
https://hansfactory.tistory.com/437
 


[ HANSFACTORY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hansfactory/

:

Copyrightⓒ 2019 by HANSFACTORY.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