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stom Manufacture]/YOGA MAT Custom

lululemon 룰루레몬 판교점에서 주문해주신 요가매트 네임텍, 러기지텍 오더 메이드

안녕하세용^^


한스팩토리입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룰루레몬 lululemon 이 오픈하였습니다.


오픈 축하드립니다 !!!!


판교점 매니저님과 함께... 


오픈 기념 선물을 고민하다가...


요가매트를 활용한 소품을 만들어 보자!! 의견을 모으고 맞춤 제작을 진행합니다.



놀라지 마시라~~~ 두둥!!!


이것이.... 바로 룰루레몬 요가매트를 이쁘게 재단해서 만든


바로 바로 한정판 네임텍, 러기지텍 입니다.


아마 오픈 행사에 참여하신분들은... 가방에 달고 있을거에요^^


나름 인싸템 ㅋㅋ 주변에 찾아보시길 ^^



고정밀 레이저 머신을 사용해서...


퀄리티 있는 결과물로 완성하였습니다.^^


마치 원래 이런 제품이었다고 해도 무방할 만큼....



디자인 결정을 위해


룰루레몬 매니저님 하고 수차례 디자인 회의를 하고...


수없이 카톡을 주고 받고... 


샘플을 만들고 다시 만들고...


컨셉을 바꿔서 다시 만들기를 수차례... ㅠㅠ



우여곡절 끝에 결정된... 디자인 ^^


그래서 더 애착이 가는.....


네임텍, 러기지텍입니다^^



음무하하하^^


너무 이쁘게 잘 나왔습니다. ㅋㅋㅋㅋ


열심히 아이디어를 모으고~ 신경 써서 제작한 보람이 있네요...



놀라운 사실은...


오픈 이틀만에 전부 소진되었다는 사실...


완판인거죠 ^^ ㅋㅋㅋ



약간의 흠(?)이 있어서 판매하기엔 어려웠던 상품...


그래서 버려질 위기에 있던 요가매트를


다시 잘 활용해서 이렇게 멋진 제품이 탄생 시키니...


너무나 보람 있는 제작이었습니다.



룰루레몬 판교점과 함께한


요가매트로 만든... 


네임텍, 러기지텍 스페셜 오더 메이드^^


구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한스팩토리는... 생각하는 그것을... 실제로 만드는... 멋진일을 하고 있습니다. -


Thank you for watching 


E-mail : hansfactory@hanmail.net


H.P. 010-4767-3559


:


[ 제작 문의 CLICK ]

http://blog.daum.net/hansfactory.kr/437 




Copyrightⓒ 2020 by HANSFACTORY.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