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stom Manufacture]/패브릭·가죽

수작업 12포켓 가죽지갑 - 안중근 의사 유묵 새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스팩토리입니다.

 

나무, 금속, 플라스틱 등등 매력적인 소재들중에...

 

가죽의 매력 또한 상당히 끌리는 뭔가가 있어요^^

 

REGALO 에서 12포켓 지갑KIT 를 준비해서

 

손수 바느질해서 만든 제 지갑입니다^^;

 

http://cafe.naver.com/elregalo/90

 

지갑이 손때가 조금 뭍으면...

 

좋아하는 글귀를 새겨보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늘 마침 시간이 생겨서 작업해보았습니다.

 

평소에 맘에 두고있던 안중근 의사 유묵중에

 

『논어』 헌문(憲問) 편에서 인용된 글귀인데요...

 

 

人無遠慮 難成大業 [인무원려 난성대업]

 

" 사람이 멀리 생각지 못하면 큰일을 이루기 어렵다. "

 

라는 뜻입니다....

 

제가 이 글귀를 좋아해서 지갑에 과감하게 새깁니다.^^

 

바로 앞만보고 살아가는 요즘 같은 시절에 한번더 생각해봐야할 말씀 같습니다.

 

 

 

원래 이렇게 생긴 지갑입니다.

 

만든지는 3개월이 안된것 같은데...

 

오래되어 보이죠^^?

 

 

그렇지만 제가 한땀 한땀 손수 만들었다는것이 중요한거죠 ㅋㅋ

 

 

이제 레이저를 이용해서 글귀를 새겨봅니다.

 

 

지갑이 좀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

 

 

그 다음 금(?)을 입혀줍니다.

 

와우~ @___@

 

 

 

제 지갑이 뭔가 새로운 느낌으로 변신(?) 한듯해서...

 

좋네요~ 하하하 ^____^

 

세상에 하나뿐인 직접만든 수제 지갑!!!

 

매력있지 않습니까^^?

 

구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CNC & LASER Custom Manufacturing

 

1:1 맞춤 주문제작, 소량생산, 시제품/샘플 제작

 

[ 견적, 상담, 구입 문의 ]

E-mail : hansfactory@hanmail.net

H.P. 010-4767-3559

 

.

.

 

칭찬과 격려가 담긴 댓글에 힘을 얻습니다.

↓ View on 꾸욱!!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