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stom Manufacture]/WOOD Case·Box

애쉬(물푸레나무) 반지케이스 + 제브라 나무반지 커스텀오더

728x90
반응형

안녕하신가요^^?


6월의 중반에 접어든 화창한 날입니다.


오늘도 열심!! 즐거운!! 한스팩토리입니다^^


매일 매일 즐거운일이 생기려면~


마음속이 즐거움으로 가득해야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여러분!! 


우리모두 스마일 ^_______^


.

.


오늘 소개해드릴 제작은.....


나무로 만든 반지와 케이스입니다.



조경 관련일을 하시는 두 커플께서...


한스팩토리 작업실을 찾아주셨어요^^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하셨지요~



두분이 나무 커플링만 맞추고....


남자분이 여자분 몰래 케이스까지 주문하신 상황입니다^^;;


기본 스타일의 케이스를 원하셨지만....



제 성격상^^;;


케이스도 정성을 다해서~ 열심히 만들어 보았습니다.


밝은 부분은 애쉬(물푸레나무)로 제작하고....


어두운 부분은 월넛(호두나무)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나무반지는 아프리카 제브라(ZEBRA) 원목이지요^^



반지케이스는 자석으로 딱!!!


열고 닫히는 구조입니다. 내부에 반지가 안전하게 수납되구요^^



아프리카 제브라 나무반지 이쁘죠^^?


나무로 만들면 뭐든 이렇게 이쁘답니다. ㅋㅋㅋ



자~


이렇게 세팅이 됩니다^^


아~ 사진 찍으면서도~


참~ 이쁘다~ 이쁘다~ 이쁘다~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이런 만족감이 이 일을 하는 원동력이지요~ 



나무반지는 생활 방수 수준의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만...


나무라는 소재의 특성상... 


되도록 물을 멀리하는게 이롭습니다^^;;



성공적인 프로포즈가 되었기를 기도하면서...


다소 급하게 제작하여 미흡한점은 없었는지^^;;


다시한번 즐거웠던 제작 과정을 돌아보게 되네요~



택배로 보내기엔 시간이 촉박해서.... 직접 배달을 갔더랬죠...


주문해주신분께서... 너무나 밝은 얼굴로 만족해주셔서~


참으로 다행이었구요^^


배달갔을때 맛있는 커피 사주셔서~ 너무나 잘 마셨습니다 ㅋㅋㅋ


나중에 프로포즈 후기 기대할께요~


즐거운 하루되시길~~~~


.

.


[ 덧글 ]


제주도에 여행가셔서 프로포즈 성공하셨다고~ 사진 보내주셨네요^^;;


사진 정말 잘 찍으신듯.... ^^



사진에서 꿀 나옵니다. 달달하네요~ 



저도 사진 이쁘게 잘 찍는 연습!! 해야겠네요~ ㅋㅋ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

.


CNC & LASER & 3Dprint Custom Manufacturing

 

한스팩토리에서 제작하는 모든 제품들은 맞춤/주문 제작입니다.

 

1:1 맞춤/주문제작, 소량생산, 시제품/샘플 제작

 

[ 견적, 상담, 구입 문의 ]

E-mail : hansfactory@hanmail.net

H.P. 010-4767-3559

 

[ 견적요청시 참고사항 ]

http://blog.daum.net/hansfactory.kr/437 

.

.

 

Copyrightⓒ 2015 by HANSFACTORY. Co., Ltd. All rights reserved